② 나만의 결혼식을 위한 웨딩스타일링 연출 미리보기
② 나만의 결혼식을 위한 웨딩스타일링 연출 미리보기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2.08.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s Only Wedding Decoration

나만의 결혼식을 원하는 신랑신부가 점점 늘고 있다.

예식의 우아함은 잃지 않되 트렌디한 꽃장식은 물론이고, 평범한 음식이 아닌 대접받는 느낌이 들 수 있는 케이터링까지 놓칠 수 없다.

감각적인 예비부부를 위해 엄선한 웨딩 디렉팅 업체를 눈여겨보고 다가 올 결혼식을 풍성하게 연출해보자.

이유스타일웨딩 EU Style Wedding
 

이유스타일웨딩은 웨딩두잇컨설팅에서 2014년에 론칭한 스몰 웨딩 브랜드다.

웨딩 분야는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컨설팅 업체로서 기존 틀에서 벗어나 웨딩에 아름다운 스토리가 묻어나도록 다양한 색감을 입혀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만든다.

특히 웨딩 전문가들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 전문적인 기획 연출, 디테일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신랑신부 만족도가 높다.

행사기획 과정, 플로리스트, 음향연출과 세팅 등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므로 처음부터 끝까지 신랑신부와 직접 스타일에 대해 소통하며 신뢰를 쌓는다.

신랑신부뿐만 아니라 소중한 예식 당일 하객 모두에게 의미 있는 순간이 되도록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준다.

마리아정 레시피 MARIAJUNG RECIPE
 

마리아정 레시피의 대표 마리아 정은 파티 문화가 자리 잡기 전인 20여 년 전부터 남다른 감각으로 파티 케이터링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단순히 음식을 차려내는 케이터링이 아니라 아름다운 테이블 스타일링과 플레이팅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음식도 하나의 예술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랜 시간 다양한 장소와 형식의 케이터링을 주도한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며 어떤 행사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개별 맞춤 케이터링을 제공한다.

그래서 결혼식에 만족한 신랑신부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아기 돌잔치 때 다시 선택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음식 퀄리티는 물론이고 함께 플레이팅하는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 덕분에 참여한 하객의 만족도 또한 높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