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팝업 스토어 오픈
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팝업 스토어 오픈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9.23 12: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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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팝업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itist)’ 더 현대 서울 오픈
사이먼 도미닉부터 립제이, 이석 & 신단비 작가, (여자)아이들 소연 & 슈화, 코드 쿤스트, 로꼬, 우원재 참석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가 모든 사람의 창의성과 예술 정신을 기념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여자아이들 소연 & 슈화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여자아이들 소연 & 슈화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립제이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사이먼 도미닉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사이먼 도미닉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로꼬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우원재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이석 & 신단비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이석 & 신단비 ⓒGolden Goose
사진 : 골든구스(Golden Goose),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 코드쿤스트 ⓒGolden Goose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에 직접 참여한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사이먼 도미닉, 한국 댄스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석했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를 비롯해 뮤지션 (여자)아이들 소연과 슈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힙합 아티스트 로꼬, 우원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골든구스 팝업 스토어 이벤트에 참석하여, 골든구스의 브랜드 캠페인을 직접 경험했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은 각 아티스트가 가진 고유의 정신을 존중하는 브랜드의 신념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자신만의 완벽함을 그려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각 분야의 대표적인 아티스들과 함께 그들이 생각하는 완벽함에 대해 이야기함과 동시에,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통한 브랜드 캠페인을 완성했다. 

이번 진행되는 골든구스 브랜드 캠페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촬영 시 직접 착용한 의상들을 특별한 디스플레이 방식을 통해 전시했다.  

그 밖에도 골든구스의 ‘아티스트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표현한 골든구스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이패드 존에서 직접 자신만의 사진을 촬영하며, 마치 브랜드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듯한 시각적인 표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골든구스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담은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9월 21일 부터 10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한편,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2000년 출발한 골든구스(GOLDEN GOOSE)는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유니크 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장인정신과 기술의 혁신에 기반한 창의성을 존중하는 골든구스는 의류 브랜드로 시작해 스니커즈 등의 주력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정통성을 중요시하는 골든구스의 모든 제품은 오늘날에도 이탈리안 아티잔에 의해 수공으로 만들어진다.

골든구스의 스니커즈는 소재 또한 최고 품질의 엄선된 가죽만을 사용하며 특수 브러싱과 피니싱을 비롯한 정교한 수작업으로 브랜드 특유의 빈티지한 디스트레스드 룩을 연출한다.

이러한 세밀한 공정을 거쳐 완성되는 스니커즈는 모두 고유한 개성으로 차별화된 특별함을 지니고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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