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전달세럼’, 25일 TV홈쇼핑 최초 론칭
더 라퓨즈 ‘전달세럼’, 25일 TV홈쇼핑 최초 론칭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9.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홈쇼핑 동지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백화점 '동백점'에서 25일 첫 방송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 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CJ 홈쇼핑에서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2시 55분 CJ 홈쇼핑에서 「더 라퓨즈 (THE RAPUEZ)」 대표 제품인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라퓨즈 (THE RAPUEZ)」가 TV홈쇼핑 최초 선보이는 론칭 방송 ‘동백점’은 CJ오쇼핑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동백점에서는 롯데, 현대 백화점 등에 입점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더라퓨즈의 론칭 방송을 기념하여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 2개, R3 에센셜 스타터 1개’, ‘R3 리페어 트라이얼 키트’ 그리고 무료 체험분까지 더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더 라퓨즈 (THE RAPUEZ)」 ‘R3 리페어 컨텐트레이트 세럼’은 출시 이후 판매율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일명 ‘전달세럼’ 으로 불리면서 피부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바이오 특허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 (Live Delivery™)와 피부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피부 유효성분 ‘알쓰리 펩타이드 (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 라퓨즈 (THE RAPUEZ)」 관계자는 “’전달세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홈쇼핑 론칭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가격과 구성을 준비했으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라퓨즈 (THE RAPUEZ)」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글로벌 모델 배두나를 발탁하며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시장에서 국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셀리라운지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잠실점, 광주점, 분당점, 동래점, 용인 수지몰 5개 매장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중동점 2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최근 프리미엄 편집샵 시코르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에도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