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 김장철 앞두고 김치냉장고 기획전 진행…최대 64% 할인
리씽크, 김장철 앞두고 김치냉장고 기획전 진행…최대 64% 할인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9.2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말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 김치냉장고 기획전…새상품 재고 및 신품급 S리퍼 제품 판매
- 리씽크만의 16가지 검수 시스템 통해 안심 구매 가능…3년 A/S 보증 및 1년 무상 A/S 제공

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김장철을 앞두고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김치냉장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통상적으로 김장철은 겨울을 앞둔 10월 말부터 12월 초까지를 이른다. 리씽크는 김장철을 앞두고 김치냉장고 구입 및 교체에 대한 수요 증가를 고려해 김치냉장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김치냉장고는 탁월한 보관능력으로 단순히 김치뿐 아니라 와인 등 주류, 과일, 채소, 육류 등 신선 식재료를 보관하는 ‘세컨드 냉장고’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활용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김치냉장고 기획전을 통해 국내 유명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설치 공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낸 1도어 김치냉장고부터 넉넉한 용량의 4도어, 5도어까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이 마련돼있으며, 일반냉장고 제품도 판매된다.

기획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리씽크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씽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리씽크만의 16가지의 엄격한 품질 검수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김치냉장고 기획전의 판매 제품은 새상품 재고와 신품급 상태의 ‘S리퍼’ 제품이다. 리씽크는 구매 제품에 대해 최대 3년간 A/S를 보증하며 기간 중 1년간은 무상 A/S를 제공한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김치냉장고의 수요가 높아지는 김장철을 앞두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리씽크의 품질인증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심하고 가전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1월 출범한 ㈜리씽크는 재고 상품 혁신 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는 개념소비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온라인 쇼핑몰 ‘리씽크’를 운영하고 있다.

재고 상품에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 구매자와 기업 모두의 행복을 지향한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하루에도 수없이 버려지고 파기되는 재고 상품들을 재판매하여 유통의 선순환을 통해 환경까지 생각한다.

핵심가치인 ‘리씽크웨이(Re:think Way)’를 바탕으로 구매자들이 발견하지 못한 ‘재고의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워 실질적인 인식의 변화를 만들어 나간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