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eur(쉐르), 2022 FALL / WINTER 컬렉션 선보여
soeur(쉐르), 2022 FALL / WINTER 컬렉션 선보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9.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여성들이 연령과 스타일에 상관없이 특유의 정제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쉐르의 이번 2022FW 컬렉션은 레이어드에 초점을 맞췄다. 

컬러, 소재, 질감이 겹쳐지며 만들어내는 대조가 특징이다.
 

사진제공 : soeur(쉐르)
사진제공 : soeur(쉐르)
사진제공 : soeur(쉐르)
사진제공 : soeur(쉐르)

실크 드레스 허리에 커다란 모헤어 스카프를 묶는 것, 코트에 삐져나온 발라 클라바, 끈 달린 부츠 위로 보이는 두꺼운 울 양말, 셔츠 위에 걸친 니트 재킷, 드레스 안에 입은 저지 톱 등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실루엣이 많다.

소재 본연의 자연스러운 구조를 살리고 그 차이에서 오는 대비로 재미를 주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이 새롭게 출시되어 이번 시즌도 쉐르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매 시즌 사랑받는 니트 베스트가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신제품 샬리 베스트(SALLY VEST)는 따뜻한 브라운, 베이지 컬러의 실을 사용하여 양과 꽃을 형상화하였다.

시트콤 베스트(SITCOM VEST)는 카키 + 베이지 컬러 조합의 브이넥 니트 조끼로, 자카드 기법으로 만들어진 기하학적 무늬를 가지고 있다.

두 상품 모두 여러 아이템과 겹쳐 입기 좋게 넉넉한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쉐르가 추구하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또한, 이번 시즌 무스탕 제품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베스트와 롱 기장, 숏 기장으로 출시되는 아우터 등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두꺼운 니트나 아우터 위에 레이어드하여 착용하기 좋다.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과 풍성한 아이템의 22FW 컬렉션 상품들을 새롭게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압구정 본점, 킨텍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9월 중 오픈 예정인 천호점에서도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신세계 본점, 경기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S.I.Village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