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주년 캠페인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진행
더마펌, 20주년 캠페인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진행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9.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스무 살 됐어요, 더마펌’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더마펌, 20주년 캠페인 ‘스무살 됐어요, 더마펌’ 진행
사진 : 더마펌 20주년 기념 크리에이터 협업 이미지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이벤트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축하하고 ‘건강한 피부’라는 일념 하나로 사랑받아온 더마펌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더마펌은 20주년 캠페인으로 생일, 기념일, 우정 등 더마펌과 함께 축하하고 싶은 본인의 20주년 이야기를 전하는 이벤트를 더마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와 더마펌 패키지(1명)를, 더마펌 R4 4종 패키지(9명), 더마펌 R4 앰플 기획 세트(90명), 더마펌 트래블 키트(400명) 등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더마펌과 함께 본인의 20주년 이야기를 전하는 사연 공모 이벤트의 당첨 사연은 콘텐츠로 제작해 더마펌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마펌은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버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도 진행한다.

일러스트 작가 ‘아리(ari)’와 20주년 기념으로 콜라보레이션한 일러스트는 ‘아리’ 작가의 SNS 채널뿐만 아니라 130만 구독자 유튜버 ‘때껄룩(Take a Look)’ 플레이리스트 메인 화면으로도 만날 수 있다. 

‘때껄룩’ 플레이리스트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마펌 플레이리스트 화면과 함께 파티 분위기 연출을 가장 잘 한 참여자에게는 아이패드9(1명)과 아리 작가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굿즈인 스트링 파우치(300명), 더마펌 트래블 키트(10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마펌 마케팅/영업총괄 설윤복 부사장은 “그동안 고객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더마펌이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에 보답하고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원료 연구부터 제품 개발까지. 지난 20년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마 대표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마펌 모델이자 배우 이동욱을 비롯해 뷰티 유튜버 인보라와 최모나, 더마펌 체험단 ‘진시미’들이 한마음으로 더마펌의 20주년을 축하하는 영상을 공개했으며, 해당 영상은 더마펌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