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뷰티의 만남 그래핀 화장품... 미세전류, 원적외선, 노폐물케어에 의해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그래핀
과학과 뷰티의 만남 그래핀 화장품... 미세전류, 원적외선, 노폐물케어에 의해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그래핀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9.2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소재로 노벨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그래핀을 이용한 피부관리가 주목받고 있다.
 

그래핀(Graphene)은 탄소 원자가 벌집 구조의 육각형 배열이 층층이 쌓인 구조를 갖고 있는 흑연에서 한층만 분리한 것으로 매우 높은 전도성, 전자이동성, 열 전도성을 가진 새로운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데

특히 그래핀은 미세전류에 의한 순환촉진, 안티에이징과 원적외선, 노폐물케어, 모공타이트닝, 피부진정 등 뷰티케어에도 활용가치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라에스테 셀크로샷과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패드는 그래핀을 접목한 화장품이다.

라에스테 셀크로샷은 그래핀을 마스크 팩에 패턴화하여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생체전류 활성화를 도와 근본적인 피부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피부 활력이 떨어져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윤기있고 환하게 케어해 준다.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는 생분해 패드에 그래핀 요철을 3D로 레이어드하여 그래핀의 노폐물 케어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해 주며 쥬얼리 컴플렉스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즉각 메이크업 착붙템으로도 입소문 난 제품이다.

라에스테 관계자는 “최첨단 신소재 그래핀을 이용한 차별화된 화장품으로 차별화된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