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대한항공과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진행
허츠, 대한항공과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진행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9.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츠 해외 렌터카 5일 이상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3배 적립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가 대한항공과 함께 한국 지역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허츠 해외 렌터카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주는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츠, 대한항공과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진행
허츠, 대한항공과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진행
 대한항공 보잉 787-9 항공기

차량 예약 및 픽업 기간은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미국, 캐나다, 유럽 일부 지역 및 호주, 뉴질랜드에서 허츠 렌터카를 5일 이상 이용할 경우 기본 500마일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 보너스로 1000마일이 적립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허츠 렌터카 예약 페이지에서 해당 프로모션 쿠폰 번호(PC)를 입력한 뒤 예약을 진행하면 되며, 스카이패스 회원에게 적용되는 할인 요금 이용 시 적용할 수 있다.

차량 렌털 가능 연령은 만 25세 이상이며, 유효한 국내 및 국제 운전면허증이 모두 필요하고 최소 출국 24시간 사전 예약 시 적용된다.

허츠는 출고 12개월 미만의 최신 모델의 다양한 차량으로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광범위한 차량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 전용의 퍼스트 클래스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대한항공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의 더 자세한 규정·혜택은 대한항공 웹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