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웨딩시즌, 요즘 신혼부부들의 취향저격 혼수품으로 제안하는 '글라스락 보에나'
가을 웨딩시즌, 요즘 신혼부부들의 취향저격 혼수품으로 제안하는 '글라스락 보에나'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10.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웨딩시즌이 돌아왔다. 홈카페, 브런치, 홈파티 등의 문화에 익숙한 요즘 신혼부부들의 취향에 맞춘 고급스러운 혼수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고급 유리 테이블웨어, 글라스락 보에나
사진 : 고급 유리 테이블웨어, 글라스락 보에나

SGC솔루션의 ‘글라스락 보에나’는 글라스락 기술력에 빛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SGC솔루션의 유리 테이블웨어다.

다양한 빛과 외부 조명에 따라 반응해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의 ‘보에나 드 모네’, 유리 테이블웨어와 잘 어울리는 ‘라 루체 커트러리’ 등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담은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특히 보에나 드 모네는 글라스락만의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제조 공법에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 동안 무상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도 시행 중이다.

보에나 드 모네는 300ml, 460ml의 컵류와 커피머그190&받침 세트, 미디움, 라지 사이즈의 플레이트, 누들볼, 파스타 접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고, ‘보에나 라 루체’는 유리 테이블웨어에 잘 어울리는 한식기, 양식기 커트러리 라인을 갖추고 있다.

홈카페, 디저트, 브런치, 홈파티 등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고 신혼부부, 집들이 등의 선물로 유용한 세트류까지 구성됐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