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웨딩 시즌, WMF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혼수 냄비 'WMF 아이코닉'
가을 웨딩 시즌, WMF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혼수 냄비 'WMF 아이코닉'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0.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아한 원뿔형 모양의 부드러운 냄비 곡면과 평평한 뚜껑의 대조가 디자인적 특징
- 아름다운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신혼 주방을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 줄 프리미엄 혼수 아이템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혼수 주방용품으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주방을 더욱 근사하게 만들어 줄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ICONIC)’을 제안한다.
 

사진 : WMF 아이코닉
사진 : WMF 아이코닉

WMF 아이코닉은 시대를 이끄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프리미엄 냄비로 신혼집 인테리어 완성은 물론 주방에서의 모든 순간을 완벽함이 머무는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심미적 건축물, 조형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스케치 작업부터 디자인에 깊은 진정성을 담아 WMF의 가장 높은 디자인 기준에 따라 개발된 아이코닉은 롯데백화점 상위 1% VIP가 뽑은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키친 아이템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코닉은 우아한 원뿔형 모양으로 냄비 사선의 부드러운 곡면은 평평한 뚜껑의 눈에 띄는 수평선과 대조되고, 독특한 손잡이는 매우 정교하게 디자인되어 즐거운 긴장감과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소재는 은에 가장 가까운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로 오래 사용해도 은백색의 광택이 지속되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WMF의 철학을 바탕으로 비닐 포장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패브릭 소재의 더스트백과 WMF 시그니처 종이 박스를 채택했다. 

해당 구성품에는 제품 디자인 스토리가 담긴 소책자가 포함되어 아이코닉만의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냄비, WMF 아이코닉은 ▲낮은 양수 24cm ▲낮은 양수 22cm ▲높은 양수 18cm ▲편수 냄비 18cm 총 4종이 있으며 전국 백화점 WMF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