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한 데일리 GPS 스마트워치, 가민 ‘베뉴 Sq 2’
한 번의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한 데일리 GPS 스마트워치, 가민 ‘베뉴 Sq 2’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뉴 Sq 2 시리즈는 기본 모델인 ‘베뉴 Sq 2’ 모델과 음악 저장 기능을 지원하는 ‘베뉴 Sq 2 뮤직’ 모델로 구성돼 있다.
 

1.4인치 사각형 아몰레드(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채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리콘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특히, 배터리 성능이 향상돼 한 번의 충전으로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베뉴 Sq 2시리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25가지 이상의 실내외 스포츠 앱이 내장돼 있으며 특히,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워크아웃 프로그램의 경우, 운동 계획에 맞춰 운동 관련 설정과 타이머를 직접 설정할 수 있어 혼자서 운동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 앱을 통해 무려 1,600가지가 넘는 운동으로 자신만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시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개인 맞춤형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다.

베뉴 Sq 2 시리즈는 향상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손목 기반의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센서를 탑재해 유저는 시계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유저의 신체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Body Battery)’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해 유저는 휴식이 필요한 시간을 확인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수면 점수 및 수면 가이드도 제공하는 고급 수면 모니터링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지원해 유저가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이외에도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미디어 및 캘린더 알람 등을 손목 위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저장해둔 문구를 선택해 시계에서 바로 문자 회신도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