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X 조 말론 런던이 함께한 크리스마스 스노우 데이
트와이스 나연 X 조 말론 런던이 함께한 크리스마스 스노우 데이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11.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사진제공 : 코스모폴리탄

하얀 눈처럼 맑은 미모를 자랑한 나연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며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스노우 데이(Snow day)’를 테마로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여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이 이어졌다고.

나연은 특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눈송이를 닮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된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의 비주얼과 향기에 푹 빠졌다는 후문!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은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속 이끼(Moss)의 신선함이 담겨 겨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 코롱이다.

이 외에,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센트인 오렌지 비터스 코롱과 캔들,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만나보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완판되었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완벽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디지털 영상 역시 연이어 공개되는데, 나연의 2022년을 돌아보는 연말 결산 인터뷰 영상부터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함께 한 무드 필름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나연이 함께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조 말론 런던과 만난 나연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2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