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구업계 블프맞이 할인 행진, ‘일바코리아’ 할인 선보인다
다양한 가구업계 블프맞이 할인 행진, ‘일바코리아’ 할인 선보인다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11.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바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1일부터 25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마지막 금요일, 미국의 추수감사절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지난 추수감사절에 못 판 재고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데서 기인했다.

이러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가구⋅인테리어 업계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덴마크 홈퍼니싱 일바코리아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데이베드, 소파, 테이블 등 매장 내에 전시된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가구들은 리퍼브 상품인 만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리퍼브 상품에 대해서 큰 폭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는 행사 기간 동안 김해점에서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모션베드 등 한정 수량의 다양한 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은 대표 시즈널 쇼핑 기획전 '오시즌위크'의 일환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함께 준비했다. 삼성전자, 한샘, 리바트 등의 대형 가전부터 가전, 프리미엄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일바(ILVA)는 이번 해 대대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했으며, 웨딩⋅입주 시즌에는 신혼부부 및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온라인 이커머스 쇼핑몰 SSG닷컴, 알렛츠에 입점을 하는 등 온라인 시장을 적극 확장시켰다. 또한,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 가구 협찬 및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섬세한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일바코리아 김종호 치프매니저는 “올 한 해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가구를 특정 상품에 한해 할인가로 제공하게 되었다. 어반베이스와의 협업으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오는 12월 말 오픈되는 일바 브랜드관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