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샷, 올겨울도 질주를 멈추지 않는 연말 콘서트 12월 개최
크랙샷, 올겨울도 질주를 멈추지 않는 연말 콘서트 12월 개최
  • 황현선
  • 승인 2022.11.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랙샷의 연말 콘서트 ‘.-. . .-.. --- .- -.. RELOAD’ 공연 포스터

공연 주최사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슈퍼밴드2 우승 주역 크랙샷이 12월 30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 ‘.-. . .-.. --- .- -.. RELOAD’는 다양한 콘셉트로 2022년을 달려온 크랙샷이 연말을 마무리하고, 2023년의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새해에도 질주를 멈추지 않을 것을 예고한다.

밴드 ‘크랙샷’은 현재 인디밴드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는 글램 메탈 밴드다. 관객에게 메시지를 명중시킨다는 그룹 이름에 걸맞게 데뷔 후 현재까지 많은 대회 시상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꾸준하게 성장하며, 그룹 가치를 성장해온 밴드다. 2021년 방영된 슈퍼밴드를 통해 메탈 밴드 최초로 전체 합격을 받고 더 나아가 우승을 거머쥐며 대중에 각인시켰다. ‘메탈 아이돌’이란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크랙샷은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공연을 진행하며, 늘 새롭고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보답하고 있다.

올해 크랙샷은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칠포재즈페스티벌, 동두천락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3월-9주년 콘서트 △8월-단독 콘서트 ‘WAVE RE:TURNS’ △9월-단독 콘서트 ‘Flight:FROMDAY ONE’ △10월-단독 콘서트 ‘DANNY’S HALLOKITTY’ 등 다양한 콘셉트로 많은 관객의 앞에 찾아가고 있다.

팬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 연말 팬들과 함께할 송년회를 준비한 크랙샷은 지금보다 더 큰 성장을 위해 조금 더 본격적인 질주할 계획이다.

크랙샷은 이제까지와는 다른 느낌으로 더욱 더 진중하고 무게감 있게 공연을 준비해 많은 분을 놀라게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8월부터 함께 공연을 만들어 가는 공연 기획사 알유알컴퍼니(RURCOMPANY) 담당자는 “밴드 크랙샷은 소통과 신의에 기반을 두고 공연을 만들어 가는 기획사의 신념과 너무 잘 맞는 밴드로,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마다 지루할 틈 없이 늘 새로운 도전과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크랙샷이 지금껏 보여준 화려한 모습보다는 진중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크랙샷의 본격적인 질주, 크랙샷 연말콘서트 ‘.-. . .-.. --- .- -.. RELOAD’는 12월 1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12월 30일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진행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