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핏빗 스마트워치 전용 자사몰 ‘핏빗 스토어’ 오픈
씨넥스존, 핏빗 스마트워치 전용 자사몰 ‘핏빗 스토어’ 오픈
  • 조윤예
  • 승인 2022.11.2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넥스존이 핏빗 스마트워치 전용 자사몰 ‘핏빗 스토어’를 오픈했다

IT, IoT 디바이스 유통 및 제조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핏빗 웨어러블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자사몰 ‘핏빗(Fitbit)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핏빗은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2021년 인수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업체로, 2015년 웨어러블 업체 중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첫 상장되는 등 웨어러블 업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다.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국내 A/S가 제한되는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국내 정식 유통 제품으로서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핏빗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핫딜, 브랜드 소식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씨넥스존은 핏빗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월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넥스존 담당자는 “제품의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핏빗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 가전 전문 유통 기업이다.

구글, 필립스,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