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웨딩 쇼케이스 진행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웨딩 쇼케이스 진행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11.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서울이 운영하는 명동 소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Bankers Club by Banyan Tree)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 웨딩 쇼케이스를 12월 4일 (일) 과 5일 (월) 양일간 진행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실제 예식과 동일하게 꾸며진 웨딩홀과 신부 대기실 공간 투어가 진행되며 전문적인 일대일 맞춤형 예식 상담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3년도 예식을 앞둔 신랑신부를 위한 특전도 마련된다. 쇼케이스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는 예식 시 식대 특별 할인과 샹들리에 업그레이드, 시식 6인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는 달바(d’Alba), 쿠오카(Kuoca), 스미스티(Steven Smith Teamaker)의 제품 등이 사은품이 증정되며 경품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서울 숙박권과 누하스(NOUHAUS) 스마트 눈마사지기 등 다채로운 상품이 주어질 계획이다.

한편, 명동 은행연합회 건물에 위치한 뱅커스 클럽은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공간이 다양해 예식과 피로연을 진행하기에 좋다.

예식은 대연회장에서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30분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또한 하객을 위한 식사는 서울 중심가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16층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며 홀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여유롭다. 웨딩 메뉴는 반얀트리 셰프의 터치로 품격을 더한 양식 또는 한식 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웨딩 쇼케이스는 2022년 12월 4일과 5일 양일간 만나볼 수 있다.

시간은  4일 11시부터 17시, 5일 11시부터 14시, 17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유선 혹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