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브릿지’ 코스트코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일렉트로룩스, ‘인덕션 브릿지’ 코스트코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12.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코스트코에서 프리미엄 인덕션 ‘인덕션 브릿지(CIV63344)’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는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정상 가격에서 25만원 할인된 84만9000원에 ‘인덕션 브릿지’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의 독보적 불조절 기술력이 담긴 ‘인덕션 브릿지(CIV63344)’는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동시에 사용하는 브릿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 용기의 모양이나 사이즈에 관계없이 조리가 가능해 대형 전골팬, 사각 그릴 등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강력한 화력 역시 장점이다. 짧은 시간 내 최대 3300W 의 출력을 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조리시간을 단축해주며, 총 15단계의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해 어떠한 요리도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포함해 6가지 안전 기능을 탑재했으며, 내구성 및 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하는 등 안전성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인덕션 브릿지는 강력한 화력과 고급 브릿지 기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코스트코에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1929년부터 전기레인지의 혁신과 성장을 주도해왔으며 전 제품 모두 독일의 로텐부르크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보유한 일렉트로룩스의 ‘인덕션 브릿지’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 외에도 이마트,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공식몰, SSG닷컴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