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우리 어디 갈까? 테마별 신혼여행지 소개 - 필리핀 세부편
허니문, 우리 어디 갈까? 테마별 신혼여행지 소개 - 필리핀 세부편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온 소중한 해외여행의 기회이니만큼 허투루 떠날 수 없다. 

만반의 준비와 완벽한 여행지가 필요한 때! 이에 <웨딩21>이 색다르고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이 좋아할 테마별 신혼여행지를 소개한다. 

여기에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을 위해 잊어서는 안 될 ‘꿀팁’까지.

필리핀 세부의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필리핀 세부 막탄섬 중심에 있다. 해변 앞에 자리하며 261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막탄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라 이동이 쉽다. 이곳은 특히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호구역인 힐루뚱안해협과 철새들의 7대 이동 경로인 올랑고섬을 조망할 수 있는 매혹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리조트 내부는 모던하고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발코니를 통해 충분한 자연광과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5 씨엔과 딥, 부히 바 그리고 사 시티오까지 총 4곳의 메인 다이닝 아웃렛에서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500여 명을 수용하는 그랜드 볼룸에서는 대규모 콘퍼런스, 결혼식, 친목회 등을 할 수 있으며, 원활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전담 이벤트 케이터링 팀이 행사를 담당한다.

필리핀 세부의 눈부신 천연 자연과 문화유산을 느끼고, 편안한 휴식형 허니문을 원한다면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를 놓치지 말 것.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