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데코 트리 예판 시작 ”성탄절 준비 완료”
베베데코 트리 예판 시작 ”성탄절 준비 완료”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12.0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패브릭 전문 베베데코가 크리스마스트리 출시 후 10만 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베베데코는 4주 앞으로 성큼 다가온 성탄절을 보다 따뜻한 분위기에서 보낼 수 있도록 아델 파인 트리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동봉된 알전구만으로 특별한 장식 없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3단 분리로 보관 또한 용이해 시즌이 끝난 이후에도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 다시 사용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아델 파인 트리를 포함해 다양한 크리스마스트리는 한 달도 채 안 되어 판매량이 10만 개를 넘어섰다. 하루에 3,000개 이상이 판매된 셈이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현재 예약 판매로 전환되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간단한 데코로 연말 분위기를 조성하는 벽트리, 벽에 설치하는 가랜드 트리, 작은 크기의 미니트리 등은 완벽하게 꾸밀 수 있도록 세트로 준비돼 있어 본인의 취향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게 꾸밀 수 있다.

간편한 설치로 홈 인테리어뿐 아니라 카페, 레스토랑 등 상업 공간, 사무 공간에 감성적인 연출을 하기에 제격이다.

최근 기종에 구애받지 않는 올핏 에어컨 커버에 이어 소파 커버를 선보인 베베데코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아델 파인 트리와 함께 미니트리도 완판되며 홈데코 시장의 대세임은 물론 국내의 몇 안 되는 홈패브릭 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베베데코 이명재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트리를 선보여 연일 조기 완판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감성을 더하는 홈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여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