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연말 미식 프로모션 총출동
파르나스 호텔 제주, 연말 미식 프로모션 총출동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12.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연말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페스티브 디너 뷔페

먼저,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23일부터 25일 및 30일부터 31일까지 연말 고메 다이닝의 진수를 보여줄 ‘페스티브 디너 뷔페’로 운영된다.

특히, 칠면조, 우대갈비,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고품격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볼법한 육류 라인업으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대폭 강화했으며, 영국의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요리인 코티지 파이와 에스카르고 부르기뇽, 앙쿠르트 스프 등 프랑스의 대표적인 별미들이 출동해 유럽의 향취에 심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방어 그라브락스, 다금바리찜 등 국내 제철 생선으로 만든 고품격 요리들과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리나스 유기농 와인 한잔이 제공된다.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스페셜 메뉴를 대폭 강화했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14만원(소인 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페스티브 애프터눈티

30미터 높이의 층고로 탁 트인 개방감과 제주 바다를 눈앞에서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폰드메르 라운지’에서는 31일까지 특별한 티타임을 완성해 줄 ‘페스티브 애프터눈티’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애프터눈티’는 고급스러운 선물상자를 열어보는 듯한 설레는 기분을 더하는 2단 트레이에 담겨 제공되며, 페스티브 분위기를 한층 더하는 섬세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페스티브 애프터눈티’는 우뭇가사리, 한라봉 등 제주 특산 식재료가 가미된 디저트 5종, 칠면조 타코, 딸기 크로플 등 이색적인 맛을 선물하는 세이보리 4종,

유기농 차 및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지역 로스터리 카페 ‘공백’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시그니처 커피 등 음료 메뉴 2잔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원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페스티브 케이크

연말 페스티브 무드를 가장 특별하게 완성해 줄 ‘페스티브 케이크’ 5종도 선보인다. 제주의 대표적인 숲 명소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주 사려니숲’ 케이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에 라즈베리 젤리를 가득 채워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달콤한 딸기의 부드러운 조합으로 탄생한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딸기와 샹띠크림의 환상 콤비를 이루는 ▲‘딸기 쉬폰케이크’는 가장 맛이 좋은 달콤한 겨울 딸기를 풍성하게 사용했다. 아울러,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인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꽉 찬 크림 치즈의 향이 느껴지는 ▲‘뉴욕 치즈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페스티브 케이크’는 24시간 전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원~7만원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연말 보다 차별화된 고품격 다이닝 경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페스티브 프로모션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