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월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메타월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3.02.0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플랫폼 메타월드가 2월 2일에 진행된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메타버스 플랫폼 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고 신뢰를 축적해 가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최·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 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하며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메타월드 글로벌넷은 SNS를 통해 드러난 개인의 소비 성향이 불특정 다수의 소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의 주도권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리워드 시스템을 구축한다.

참여자가 소비자이자 홍보의 주체가 되는 서비스로, 사업자에게 막대한 이익이 집중된 기존의 플랫폼과는 다르게 모든 참여자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 할 수 있는 폐쇄형 쇼핑몰로 운영되며 주부, 학생, N잡러, 제2의 월급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근호 메타월드 의장은 “소비자에게 최대한 이익을 돌려준 메타월드 노력을 소비자에게 높이 평가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국내 최고 브랜드에 머물지 않고 세계에서 인정받는 메타월드가 되도록 다각적인 전략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