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신제품‘워터풀 톤업 선 쿠션’을 출시한다.

달바의 ‘워터풀 톤업 선 쿠션’은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자연스러운 물광 톤업 효과를 겸비한 비건 톤업 선 쿠션이다.
하얗게 뜨는 백탁 없이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피부 본연의 맑은 생기를 되찾아 밝고 화사한 핑크빛 광채 피부로 연출해 준다.
수분 에센스가 78% 함유된 워터리 제형의 선 쿠션이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병풀추출물과 달바의 독자 탄력 성분 트러페롤TM이 피부 진정과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고 안전한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모은 혼합자차 선 쿠션으로 얇고 가벼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선 쿠션에 내장된 특허 받은 4중 코팅 루비셀 퍼프는 적정량만 도포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위생적인 사용을 돕는다. 우수한 수분 전달력으로 두드릴 때마다 촉촉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비건 인증 ‘브이라벨’(V-lavel) 획득과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관에서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피부 자극 걱정없이 편안하게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선크림 명가 달바의 ’워터풀 톤업 선 쿠션’은 달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달바 워터풀 톤업 선 쿠션 15g / 42,000원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