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3.5단계 뷰티 루틴 제안
포레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3.5단계 뷰티 루틴 제안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3.02.0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한파로 인해 무너진 피부 루틴을 되찾기 위한 솔루션으로 포레오만의 건강한 3.5단계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겨울철에도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1단계는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4(LUNA 4)’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방법이다. 본인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클렌징 모드와 마사지 모드를 각각 설정하여 더욱 섬세하게 클렌징 및 탄력 관리할 수 있다. 

2단계는 마스크팩 디바이스 ‘UFO 2’로 수분 보습 관리를 진행한다. 워밍 테라피가 따뜻한 열로 모공을 열어주는 동시에 T-Sonic 진동이 마스크 유효성분을 피부 속 가장 깊숙하게 흡수시켜준다.

마무리는 쿨링 테라피로 차가운 냉기가 모공을 조여 흔적을 줄여준다. 피부과에서 받는 관리처럼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수분 보습 후에는 안티에이징 관리도 놓칠 수 없다. 3단계는 탄력 & 리프팅 케어 디바이스 ‘베어(BEAR)’로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윤곽을 또렷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3.5단계에서는 치아와 잇몸, 혀와 볼 안쪽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전동 칫솔 ‘이사3(ISSA 3)’로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4 IN 1 토탈 구강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포레오가 제안하는 3.5 뷰티 루틴은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광채와 환한 미소를 선사해주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